최종편집 2024-02-22 22:42 (목)
[정대협]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을 위한 후원의 밤 안내
상태바
[정대협]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을 위한 후원의 밤 안내
  • 미디어몽구
  • 승인 2013.10.3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주 일본대사관 앞에서 열린 일본군 '위안부' 문제 해결을 위한 수요집회때 초등학생들이 문제 해결에 보탬이 되고 싶다며 모금함에 용돈을 넣고 있는 장면 입니다. 이 모습 보며 감동 했어요. 우리도 아이들에게 부끄럽지 않는 어른이 되어야 겠죠?


11월 17일 (셋째주 일요일) 일본군 '위안부' 문제 해결에 앞장 서고 있는 정대협이 할머니들을 위한 후원의 밤을 엽니다. 이 날 많은 분들이 참석해 할머니들과 뜻 깊은 시간 가졌으면 좋겠어요. 강조하지만 이날 만큼은 친구들과 약속, 가족들과 외식, 모임 정모나 번개 등은 이곳에서 해 주세요. 후회하지 않는다 확신.^^


후원의 밤 행사에 참여 하려면 후원 티켓을 구입해야 하는데요. 이틀전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행사 소식 알렸더니 후원티켓 구입 문의가 많아서 자세히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정대협 후원의 밤 행사 안내.


1. 일시 : 2013년 11월 17일 (일)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 (기념행사는 오후 5시 -7시)

2. 장소 : 옥토버훼스트 종로점


가장 중요한 후원티켓 구입 안내.



사진 앞면 보시면 후원티켓이 1만원, 5만원, 10만원권이 있습니다. 뒷면엔 후원의 밤이 열릴 장소이구요.


먼저 원하시는 티켓 구입 금액을 아래 계좌로 보내주시고 당일 행사날, 현관 앞에서 미디어몽구를 찾으면 제가 확인 후 티켓을 드릴 겁니다. 그럼 그 티켓으로 현금처럼 사용하시면 되요.^^


후원티켓 구입 계좌 = 은행: 기업은행, 계좌명: 김정환, 계좌번호: 277-033737-02-013 입니다.


후원티켓으로 옥토버훼스트에 뭘 사 드실 수 있냐,


[링크] 옥토버훼스트 요리메뉴 보기 <= 클릭!


[링크] 옥토버훼스트 맥주종류 보기 <= 클릭!


이런말 하기 그렇지만 절때 손해보는 일 아니랍니다. 맛이 끝내줘요! 그러니까 망설이지 마시고, 11월 17일 옥토버훼스트 종로점에 오셔서 할머님들께 큰 힘이 되어 주세요. 이날 참석 못해 아쉽지만 큰 힘이 되어 드리고 싶다는 분들도 위 계좌로 따뜻한 마음 보내 주시면 할머니들께 전달 후 그 내역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동안 트위터나 페이스북 친구들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을 외면하지 않고 늘 함께 해 왔습니다. 일주일동안 6,000여만원을 모금해 희망승합차와 전세비용을 선물해 드렸고, 크리스마스 선물로 할머니들이 생활하고 계시는 쉼터 '우리집'에 '도배'를 해 드렸으며, 할머니들의 외침에 동참하고자 수요집회때 쓰일 최고급 사양의 '엠프'도 선물해 드렸습니다. 다 모금을 통해서 이뤄졌던, 그외에도 미담이 될 만한 훈훈한 일들을 많이 했었죠. 최근에는 미국 소녀상 건립식에 참석하고 싶다는 할머니를 위해 편히 다녀오시라고 비지니스석 티켓을 구입해 드렸습니다.


이번에도 티켓 많이 구입해 주세요. 욕심 같아선 1,000만원 어치 팔고 싶습니다. 정부 지원없이 할머니들을 모시고 생활 하면서 일본군 '위안부'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는 정대협과 할머니들에게 큰 힘이 되어 주실거라 믿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