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2-22 22:42 (목)
[영상] 김여진, 그녀가 사회참여 활동 하는 이유
상태바
[영상] 김여진, 그녀가 사회참여 활동 하는 이유
  • 미디어몽구
  • 승인 2011.06.16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먼저 포털 뉴스란에 기사로 배치되어 있는 그가, 김여진을 겨냥해 쓴 내용입니다.


"몇 년 전 한 명품 브랜드가 출시될 때 그 여배우는 공짜 옷을 협찬받기 위해 한달음에 달려왔다. 그랬던 그녀가 몇 년 사이 변했는지 아니면 원래 기회주의자인지, 연기에 뜻이 없는 건지, 정치를 하고 싶은 건지 당최 헷갈린다." , "김미화여사께서 안쓰러워하시는 그 여배우여 요즘 젤루 핫한! 전 그녀가 어디에 나왔는지는 기억못하지만 어는 데모현장에 갔었는지는 기억이 납니다 배우의 존재감이 없는 건 그녀의 슬픈 현실!" , " 네 토쏠려서 좀전에 위청수 한병 마셨습니다" , "연예뉴스에 한번도 못나온대신 아홉시 뉴스에 매일나오는 그 밥집 아줌마처럼 생긴 여진족여"

윗 내용은 황의건 씨라고, 패션 칼럼니스트 겸 홍보대행사 대표이사가 트위터 통해 김여진에게 모욕을 준 내용입니다. 이봐요. 황의건씨! 김여진이 왜 사회 참여 활동 하는지 궁금한건가요? 영상 한번 보고 답해 보세요. 그리고 글 내용 중 김여진 씨는 공짜옷 받기 위해 간적 없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김여진에게 태클거는 모든 이들도 왜 그녀가 사회참여 활동하게 되었고, 하고 있는지 한번 봐 주시기 바랍니다.

판단 할 줄 아는 이들이라면, 지금 현실에서 그녀가 사회참여 활동하고 있는게 이득일까요? 손해일까요? 모든걸 감수하면서도 이 활동을 함으로써 본인이 행복 하다는거. 트위터를 통해 어렵고 외로운 사람들의 이야기를 외면할 수 없었다는거. 단지 그거 뿐 입니다. 김여진은 그런 사람입니다. 그러니 제발 좀 그만 태클 거세요. 이상 저의 감정 격한 글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게 끔 아래 손가락 버튼 좀 눌러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