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2-22 22:42 (목)
[영상] "한마디만", 연예 리포터들의 눈물겨운 노력
상태바
[영상] "한마디만", 연예 리포터들의 눈물겨운 노력
  • 미디어몽구
  • 승인 2009.01.11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오후 논현2동 성당에서 한류열풍 주역으로 평가받는 윤석호 PD의 결혼식이 있었습니다. 한류스타가 총 출동한다는 소식에 결혼식이 열리는 성당 앞은 수 많은 취재진과 일본인팬들로 장사진을 이뤘습니다.

이중 누구보다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스타에게 다가가 인터뷰를 해야 하는 연예 리포터들이 있습니다. TV 연예 프로를 보면 스타들이 참석하는 행사장이나 결혼식장 등에서 인터뷰와 함께 나오는 화면들을 많이 봤을 껍니다. 이런 스타들의 모습이 취재진들에게 쉽게 찍히고 인터뷰에 응해서 나오는 화면들이 아닙니다.

이런 화면들을 잡기 위한 연예 리포터들의 눈물 겨운(?) 노력이 있습니다. TV에 나올 만큼의 분량을 찍어야 하기 때문에 다양한 현장 스케치와 많은 스타들을 인터뷰해야 하지만, 스타들의 행동은 다양하기만 합니다. 리포터들이 다가가면 줄행랑 치는 스타가 있는가 하면, 몰래 다른 쪽으로 들어가거나 , 차를 타고 행사장 입구까지가 그냥 들어가는... 언론에 노출을 꺼리는 스타들이 많습니다. 또한, 스타들이 언제 나타날지 모르기 때문에 기다림의 시간과도 싸워야 합니다.

오늘 날씨는 몇년만에 느껴보는 맹추위인지 온 몸이 얼어버린... 실감 난 하루였습니다. 이런날 추위와 싸우며 스타들을 인터뷰 하기 위한 연예 리포터들의 모습을 영상에 담아 봤습니다.

"스타들이여~! 우리도 같이 먹고 삽시다."

[관련 영상] ▶ 연예인 포토타임, 사진기자들이 하는말?



▼ 보도자료 및 제보 , 문의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