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01-18 17:32 (월)
정준하 파마머리 풀면 어떤 모습일까?
상태바
정준하 파마머리 풀면 어떤 모습일까?
  • 미디어몽구
  • 승인 2009.04.17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초기화면에 노출된 기사 '물총맞은 박명수 흑채 굴욕'을 보고 갑자기 생각나서 단신이지만 직접 본인에게 들은 얘기를 전할까 합니다.

3일전 정준하가 진행하는 <식신원정대> 녹화를 구경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수근과 유채영도 함께 진행을 하던데 정준하가 메인 MC더군요. 녹화중에 세계나라 수도를 알아 맞추기 하던데 제가 보며 들을땐 설정인지 진짜인지 모르겠지만 좀 유치하던데... 수준도 그렇고, 스텦들이나 출연자 코디들은 박수치며 즐거워 하더군요.ㅋㅋ 제대로 된 현장 효과음을 제공해주는 예능프로의 숨은 일꾼들입니다.


한참을 녹화하다 잠깐 휴식을 가졌는데 정준하가 오더니 오늘로 파마머리가 마지막이라고 하더군요. 녹화장에 있던 스텦 모두 정말이냐며 깜작 놀랐습니다. 그러면서 오늘이 파마머리 마지막이니 기념사진을 찍으라고~ 찍어달라고~ 했지만 카메라가 없어서 마지막 파마머리 샷을 찍지 못했습니다.ㅋㅋ 녹화 다음날 짧은 스트레이트 머리로 바꾼다고 했는데 지금은 다른 헤어스타일을 바꿔겠네요.ㅋㅋ

곧 TV화면에서 파마머리 푼 정준하 모습이 나올텐데 어색하지 않을까 생각도 들고 어떤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지 쬐끔은 기다려 집니다. <무한도전> 같은 멤버인 박명수 흑채 굴욕 기사를 보고 생각나 알려 드렸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