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04-21 14:17 (화)
[영상] 이회창 출마, 대통령 당선 분위기
상태바
[영상] 이회창 출마, 대통령 당선 분위기
  • 미디어몽구
  • 승인 2007.11.07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혈서로 이회창 전 총재 필승기원 , 대선출마 지켜보며 감격의 눈물
"나라를 살려 주세요"


오늘 오후 이회창 전 한나라당 총재가 대선 출마를 선언하는 이회창 사무실 앞은 마치 이회창 전 총재가 대통령이 당선된 분위기였습니다. 제가 오전 11시쯤에 현장에 도착했을때 많은 지지자들이 모여 이회창! 대통령!을 연호하며 분위기를 띄우고 있었습니다.

지지자들은 태극기와 피켓을 들고 자리에 앉아 이회창 전 총재가 걸어왔던 길을 대형 전광판을 통해 지켜보며 죽어도 한이 없다, 내 소원이 이루어졌다며 기쁨을 만끽했고, 이와 반대로 이회창 출마를 규탄하는 반대자들은 현수막을 들어 보이며 지지자들과 심한 몸싸움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기자회견 시간인 2시가 다가오자 지지자들은 피켓과 더 큰 목소리 그리고 태극기를 흔들며 이회창 총재를 맞았습니다. 한 어르신은 이회창 총재의 필승을 기원합니다라는 혈서를 쓰기도 했습니다. 이회창 총재는 경찰의 경호를 받으며 4층에 마련된 회견장으로 곧바로 올라가 무소속 대선 출마를 선언 했는데, 전광판을 지켜보며 지지자들은 환호와 박수 그리고 감격의 눈물을 흘리며 "나라를 살려 주세요"라고 외쳤습니다.

대선출마 선언을 한 이회창 전 총재는 곧바로 국립현충원으로 향했는데, 오늘 대선 출마를 선언한 이회창 전 총재의 등장으로 앞으로 대선정국은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