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2-22 22:42 (목)
[영상] 2년만의 복귀, 확 변한 김현주
상태바
[영상] 2년만의 복귀, 확 변한 김현주
  • 미디어몽구
  • 승인 2007.10.31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오후 6빌딩 코스모스 홀에서 열린 KBS 수목 드라마 인순이는 예쁘다의 인순이역을 맡은 탤런트 김현주가 2년만에 확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짧은 단발 머리, 날카로운 인상,등 예전의 김현주와는 다른 모습이었는데요. 포토타임이나 간담회때 인터뷰하면서 환하게 미소띄는 모습은 여전하더군요.^^;;

복귀작 선택에 있어 많은 고민이 있었을텐데 2년만에 복귀하는 만큼 그녀가 선택한 복귀작 보니깐 <자기를 제대로 사랑하는 법>에 대한 이야기라고 하네요.

관련 자료로 이 드라마를 소개하자면 각박한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는 늘 심판을 받게 되는데 돈을 벌어야하고 더 예뻐져야 하고 더주목을 받아야 하고 조건 좋은 배우자를 만나야 하고 등등...이런 심판에 시달리고 있는 2007년 우리들의 자화상을 그리려는 드라마, 끊임없이 타인의 사랑과 인정을 갈구하던 외로운 주인공들이 진정한 사랑은 밖에 있는것이 아니라 자기안에 존재하며 세상 무엇과도 견줄 수 없는 거대한 아름다움이 자기안에 있다는것을 깨달아 가는 가슴 찡한 화해와 성장 드라마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김민준,이완,서효림등과 함께 출연하는데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 앞에 다가갈지 기대 됩니다.^^; 예전에 좋아했던 팬들은 많이 응원해 주었으면 좋겠네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