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2-22 22:42 (목)
MBC 라디오 '손석희의 시선집중' 전화 인터뷰
상태바
MBC 라디오 '손석희의 시선집중' 전화 인터뷰
  • 미디어몽구
  • 승인 2008.09.01 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10월 17일 서울시의회 의원들이 잠실보조경기장에서 체육대회를 열었다. 시민들의 따가운 눈총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왜 평일날 체육대회를 여는지, 무엇을 하는지 보기 위해 현장에 찾아가 찍은 영상이 큰 파장을 불러 일으키면서 이틀 뒤 손석희의 시선집중에서 당시 상황 설명에 대한 전화 인터뷰를 요청해 왔다.

언젠가 뵙고 싶은 손석희 교수와 직접 통화 한다는 사실만으로 기뻤던게 사실인데 고발까지 하게 됐으니...^^ 난 미리 전화로 인터뷰를 한뒤 방송에 내 보내는줄 알았는데 말 그대로 아침에 하는 라이브 방송이었다.

전날 최필곤 피디와 홍대에서 밤늦게까지 술 마시고 들어와 자지도 못하고 몇시간 있다 전화 인터뷰를 했는데 역시나 떨렸던 음성이 그대로 흘러 나왔다. ㅠㅠ 전화 인터뷰가 끝나자 마자 몇몇 블로거들과 아는 동생들한테서 출근길에 깜짝 놀랐다는 전화가 왔다. -_-;;;

이 프로가 대단하다고 느꼈던건 방송이 있던날 만명이 넘는 방문자가 블로그를 방문 했다는 사실. 손석희 교수와 전화 인터뷰를 한뒤 다른 케이블 방송에서도 영상 제공과 함께 전화 인터뷰를 가졌고 몇몇 인터넷 매체에서 내 영상과 글을 인용해 파문 확산이라는 기사를 내 보냈으며 민주노동당에서도 논평까지 내 놓으며 서울시의원들을 비난했다.

▶ 관련링크 : 서울시의원 체육대회 하던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