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08-09 11:08 (월)
[반응] 이명박 팬카페 '명바라기' 안티모임 으로?
상태바
[반응] 이명박 팬카페 '명바라기' 안티모임 으로?
  • 미디어몽구
  • 승인 2008.06.04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명박 대통령 팬카페인 '명바라기' http://cafe.daum.net/019200

카페 대문에 캡쳐 화면의 글이 올라와 있다. 회원 5만 7천여명의 이 카페는 이명박 대통령을 지지하는 대표 모임. 카페지기는 공지 글을 통해 "요즘 인터넷에 올라오는 동영상 보면 기도 안차는데 현 대통령을 지지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고민스러운 모습을 글로 표현. "이러다 탄핵 얘기가 또 나올꺼 같다"는 우려와 "지지 철회하고 안티로 카페 전환을 해야할지.." 말한 뒤 회원들에게 투표를 독려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명바라기 카페 대문에 노출된 공지글

회원들의 반응은 엇갈리고 있다.

sena12님은 "아기도 10달을 기다려야 생명이 탄생 하듯이 아직은 이르다"며 "임기 마칠때까지 기다리고 지지하겠다" 글을 남겼으며, 희망나라님은 "어딜가나 대통령 욕하는 사람밖에 없으니..ㅠㅠ"라며 안타까워 했다. 반면 돼지칭구님은 "오늘부러 대통령과 현정부 여당과의 인연은 끝이다, 이명박 대통령은 혼자 잘해 보라"는 지지 철회 글을 남겼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지금 카페에서 진행중인 이명박 대통령에 대한 지지에 관한 투표에서는 지지를 철회하거나 모르겠다는 투표율이 지금도 이명박 대통령을 지지하고 있다 보다 앞서 있다.

이명박 지지모임 명바라기, 투표결과 토대로 안티카페로 돌아설지 궁금과 기대 증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